본문 바로가기

G903에 소이믹스 가죽 마우스패드 구매 후기 및 단점

REVIEWS/컴퓨터 & 믹싱 & 장비 2020. 4. 24.


데스에더 엘리트에 밀려 1인자의 자리에서 내려온 백수 G903이 일을 안한지도 어언 2달이 지났다. 중고로 방출하고 데스에더 엘리트를 하나 더 구매할까 생각했지만, 무선 마우스는 하나 있어야 겠다는 생각에 G903은 백수 생활을 유지하고 있었다. 


한달의 시간을 더 그렇게 보내다 일자리가 생겼는데, 맥북프로와 함께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마우스 패드를 찾았다. 회사에서 쓰던 손목이 푹신한 마우스 패드의 일정 부분에서 마우스 포인트가 튀었다. 그래서 마우스 패드를 구매하게 되었다. 쿠팡에서 소이믹스 가죽 마우스패드를 구매하였다. 정확한 명칭은 소이믹스 가죽 마우스패드 스퀘어 SOL5S으로 바로 다음날 배송되었다. (쿠팡와우 대단하다. 하지만 독점이 되어버리면 배민같이 되리라.)



모든 나의 글이 그렇지만 주절주절함은 길고 결론은 짧다. 

평가 가죽마우스패드 추천하지 않는다. 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가죽의 특성상 표면이 고르지 못한 이유 인듯하다. 특히 게이밍 마우스에는 사용은 피해야한다. 보고율(폴링레이트)가 높은 제품에는 피하는게 좋다. 하지만 디자인은 좋다. 단점 하나 더 마우스 패드의 끝 부분이 말려서 뜬다. 


마우스와 마우스패드에 민감하지 않았다면 그냥 사용했을 제품. 마우스와 마우스패드에 민감하기에 환불하고 하드타입 마우스 패드를 구매했는데, 너무 잘 어울리기에 다음 포스트에 쓰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