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영드 추천

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영국 드라마 영드 추천

REVIEWS/ 영화 & 공연 & 여행 이야기 2020. 4. 6.


지난 포스트에서는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영국드라마를 추천하려 합니다. 영구드라마는 미국드라마와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영국 영어 발음에서 오는 묘한 매력이 있고, 특히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1. 블랙미러 


넷플릭스 영국드라마 추천

영국드라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드라마는 아마 셜록일 것입니다. 유명 배우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 출연뿐만 아니라. 셜록이라는 고전 소설을 현대물로 재해석해서 호평을 받은 작품이지만, 임팩트 측면에서는 블랙미러를 따라 올 수 없다고 단언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상상도 못했던 일들을 경험하게 됩니다. 


한편한편의 주제가 다르기에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연속성은 다소 약하지만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한편한편이 주는 의미가 매우 뛰어난 작품입니다. 


사람의 생각은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이 드라마는 생각의 범주를 넓혀주는 매개체가 될 것입니다. 가벼운 드라마보다 무거운 소재의 드라마를 보고 싶으시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작가나 디자이너 콘텐츠 생산자 및 기획자가 보면 좋을 드라마입니다. 


2. 셜록


넷플릭스 영국드라마 추천


영국드라마 하면 첫손에 꼽히는 영국드라마 셜록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화가 거듭될수록 미남이 되어가는 (미남으로 느껴지게 되는?) 신기한 드라마입니다. 고전 소설을 현대 드라마로 다시 탄생 시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셜록이라는 드라마가 성공함에 따라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마틴 프리먼의 인기도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스케줄이 몇 년 이상 예약 되어 있을 정도로 셜록이라는 드라마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범인을 찾는 추리도 재미있지만, 셜록의 생각 못 한 추리력에 감탄을 하게 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