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찾기 최고 마우스 찾았다

REVIEWS/컴퓨터 & 게임 & 장비 2020. 2. 28.


마우스에 관한 포스팅을 할때 마다 항상 지금까지 사용 한 마우스를 나열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나열해 본다.

로지텍 미니옵, 마이크로소프트 볼 마우스, 인텔리, 뉴익스 3.0, G403, G907, G1를 보유하며 사용하였고, 간혹 가다 G101를 사용해봤다. 볼 마우스에서 부터 광마우스까지 마우스의 변천사를 다 경험했다. 


그 중 G403과 G903를 만나기 전 무선 마우스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이 변했고, 그립과 상관없이 단지 끊김 없는 무선이란 이유 하나만으로 로지텍 마우스를 최고로 꼽았다. 한달 전에는 말이다. 


페이커가 쓰는 마우스 브랜드는 어떤가 하는 호기심에 한달 전에 구매를 했는데 로지텍 마우스를 2순위로 밀어버렸다.  데스에더 엘리트가 그 마우스다. 


간단하게 데스에더 엘리트에 관해 알아보자. 현재 4만 5천원 선에서 구할 수 있는 이 마우스는 페이커 선수의 마우스로 유명하지만, 사실 페이커 선수의 마우스는 데스에더 크로마다. 데스에더 크로마의 수정 버전이 데스에더 엘리트이다.

귀찮아서 사진을 모아서 올린다. 포장도 맘에 들었다.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데스에더 엘리트의 선이 참 좋다.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사이드 밑 미끄럼 방지 고무가 더 미끄럽게 만든다.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 장점

손의 크기는 F10까지


그럼 이제 데스에더 엘리트 단점을 찾아보자. 

한달 동안 매일 사용해본 결과 단점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마우스 왼쪽에 있는 미끄럼방지 고무패드인데, 사용할 수록 이 패드 때문인지 만지면 미끄럽다. 실제 사용할때 불편함은 거의 없다. 


데스에더 엘리트 장점을 찾아보자 

무선과 같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무선과 비슷한 느낌 그리고 데스에더 초기 가격과 다른게 착해졌다. 가성비가 그야말로 최고. G903도 15만원대로 떨어졌지만 그거 살바에 이거 3개 사겠다. 사실 데스에더 엘리트를 회사에서 사기 위해 구매한건데 메인 마우스 였던 G903을 밀어냈다. 


다음은 정확도를 이야기 해보자.  스틸시리즈 마우스 패드와 밥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로지텍 G403과 G703보다 훨씬 정확도를 나에게 가져다 줬다. 같은 7000DPI를 사용하는데 속도는 비슷하지만 정확도는 확실히 데스에더 쪽이 앞승


다음은 그립감. 마우스를 처음 딱 지고 손이 마우스를 감싸는 것이 아니라, 마우스가 내 손에 달라 붙는 느낌이다. 

로지텍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그립, 인텔리와 뉴익스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확실히 데스에더가 더 손에 착 붙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마우스가 마음에 들어서 인지, 선이 존재한다는 것이 무선 마우스 충전하는 단점을 더 부각되게 만들었다. 

특정 패드를 사용하면 되겠지만 가성비 면에서 너무 떨어지는 선택이다. 


주로 롤을 하는 입장에서 이 마우스가 현존 최고임을 보장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