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프로 조명 제우스 미니 - 아마 국내 최초?

REVIEWS/산다는건 사는 거지 2020. 6. 2.

안녕, 오늘은 고프로에서 나온 조명이야. 이름이 제우스 미니.(제우스의 작은 번개 뭐 그런 의미 인듯?) 메일을 확인하고 있는데, 띵 하면서 고프로에서 메일이 왔어. 제우스 미니가 출시되었는데, 내일까지 사면 15% 할인을 해주겠다는 거야. 왠지 모르게 사고 싶어졌어. 일단 사고 어떻게든 사용해 보자는 마음으로 결제했어. 그리고 또 내가 고프로를 좋아하잖아. 그래서 15퍼센트 할인을 해서 7만 9천 원에 바로 구매를 하였어. 고프로 홈페이지에서 구매했고, 국내 배송인 줄 알았는데, 배송이 안와 문의를 한글로 보냈더니 영어로 오더라? 뭐 대충 출발 했어 기다려. 이런 느낌. 침착해! UPS로 갈거니까 곧 갈꺼야. 친구! :) 이런 느낌이었어. 그리고 오늘 왔어. 27일날 구매했는데 좀 걸렸지? 분명 홈페이지에는 2~3일 빠른 배송이라고 했는데 말이야. :(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28일 출시 인데 27일(에어팟 프로도 그렇고 출시 하루 전에 잘 사네?) 구매 했으니까 아마 내가 최초일 꺼야 :) 뭐 최초가 별거라고 유세야. 바로 다른 사람의 디테일이 다른 리뷰들이 올라올 텐데 나는 그냥 샀다고 자랑하는 정도.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고프로 제우스 미니는 싱가폴에서 왔어. UPS로고가 조금 괜찮은데 안정적이면서도 빠를 것 같은 느낌이 듬.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고프로 공홈(공식 홈페이지)에서 샀는데 최고급 충격 완화 시스템으로 보내주셨어. 그것도 엄청 하얀 A3로 말이지 +_+ 싱가폴에서 오는데 말이지!! (뭔가 분명히 더 해준건데, 기분이 묘해 ㅋㅋ)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암튼 정면 샷 아이폰으로 찍었어 귀찮아서.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페키지 후면 샷, 방수 기능이 있는 거 이거 보고 알았어. (고프로 장작 악세사리인데 고프로도 방수잖아 바보녀석아! 아..)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안쪽 충격 완화 페키지. 어차피 이것도 종이긴 하다 그치?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설명서 2개(안 봤어), 고프로 자석 회전 클립, 고프로 유저에겐 친숙한 마운트, USB-C to USB 2 충전 케이블, 그리고 조명, 마운트 볼트, 조명과 마운트 연결에 사용되는 미니 마운트(?!) 이렇게 들어가 있어.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여기로 충전하면 되나 봐 / 뒤에 하얀색은 조명 보호 실리콘이야.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이렇게 조립을 해서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옆모습을 이렇게 되는데 회전이 가능해 약간 뻑뻑해야 고정이 되니까/ 연결과 연결의 유격은 절대 없고, 빠질 걱정은 없어 악세사리(액세서리) 하나는 고프로가 잘 만드니까 :(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이게 1단계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이게 2단계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이게 3단계 근데 왠지 월-E 생각나 귀엽다 :)

이제 가장 맘에 들었던 기능인데, 바로 자동 빠 빠빠 빠빠빠빠 가능해

고프로 제우스 미니 조명

gif로 만들었는데 좀 느리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빨라. 

간단 후기

일단 월-E(Wall-E, 픽사 2008) 생각나서 좋고, 악세사리는 역시 고프로 엄지척!, 엄지손가락 만한 녀석이 거실을 비출 수 있을 정도의 밝기를 가지고 있어. 사실 이거 맘에 드는 상품 있음 조명 주면서 찍어 보려고, DSLR 용 플래쉬 따로 있지만 DSLR 귀찮아서 안써. 그래서 핸드폰으로 찍어도 조명은 좋게 해보자고 사놓고 생각했어. 디테일 한 후기를 기다려봐. 맘에 들면 올라오고 아니면 그냥 패스하는 거야. Q. 고프로에 장착해서 쓸려고 산거 아니냐고? A.고프로 스키장에서 잊어버렸어. Q.근데 왜 이걸 샀냐고? A.몰라 나도. 그냥 사고 싶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