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스쿨 나나 사진 이건 아니잖아..

본문 바로가기

애프터 스쿨 나나 사진 이건 아니잖아..

SAY 2010. 4. 7.


진짜 답답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이걸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하는건가... 지금 네이년 검색어 1순위에 오르고 있는 나나, 그런데 그 이유가 황금 몸매를 가졌다는 한 사진 때문에 그런건데...

정말 기자들이 저걸 몰라서 그런건지.. 알면서도 돈을 받고 글을 쓰는건지, 기자들 생활하기 쉽다고 이야기가 많은 요즘, 기자들에게 더 이상 실망할께 없지만, 물론 애프터 스쿨이 언론 플레이가 상상을 초월 하긴 하지만 이정도 일줄이야.. 아니면 정말 기자들이 바보들이던가..

  현재 네이년에서 위와 같은 무수히 많은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바비인형" "이기적인 몸매" "여신" "키와 몸매로 관심" 이라는 키워드가 쉽게 보인다. 그 이유가 바로 공항사진 때문이라는데..


바로 이 사진 때문에 나나가 현재 검색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정말 내눈에만 저 사진이 이상했냐는 질문을 던지고 싶다. 머리카락하나만 봐도 핫팬츠 하나만 봐도 말이다.



정말 저 사진을 믿고 기자들이 글을 쓰는건가, 아니면 언론 플레이 인지는 당신이 선택해야 할것이지만, 정말 뉴스라는것이 아무리 연예기자라고 해도 이건 너무 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포토샾으로 만들어진 수정된 사진에 이렇게 날리라니...참 씁슬하다.

이 사진들이 문제가 되었을때는 네티즌의 장난에서 시작된것 이라 이야기 하겠지만, 정말 저걸 몰라서 기사들이 올라오는거라면 기자들의 눈과 손이 의심스럽다. 
 
01

클릭 해서 변화를 찾아보는것도...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