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에 대하여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오타 가득한 방목형 블로그입니다. 2009년 3월 19일에 첫 포스트를 시작 해서 현재 2018년 4월 22일 까지 3322일째 방치된 블로그 입니다. 처음 시작은 디자인 작업을 올려 놓기 위해 시작하였으며, 점점 마케팅을 배우면서 컨텐츠 보다는 광고 위치에 따른 대중의 클릭 성향을 파악하는 용도로 사용하였습니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요즘은 컨텐츠에 신경을 써가며 맞춤법도 공부 중입니다. 

수영에 빠져 있습니다. 한달에 25일 이상은 센터 갑니다. 약 1시간 반 정도 수영을 하며, 자세교정이라는 핑계로 25m~50m 수영 후 구석에서 쉬고 있습니다. 가장 자신 있는 종목은 당연하게도 자유형입니다.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접영보다는 평영이지만 접영이 조금이나마 멋져 보여서 접영 영상 올립니다. -_-/ 

좋은글을 적지만 애매한 글은 넘처납니다. 알아서 피해서 읽으시길 바랍니다. 

리뷰는 자비로 구매 후 작성합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 첫 인상을 대체로 만족 스럽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단점이 눈에 들어옵니다. 일단 장점 위주로 작성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거짓은 없습니다. 

요즘은 쇼핑몰에 관심이 많습니다. 쇼핑몰 CEO가 알아야할 포토샵 강좌 준비 중입니다. 


하루평균 방문자 : 800명 

곧 이어서 작성

첫 포스트 :  2009년 3월 19일 

현재까지 작성된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