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GSP600 개봉기 및 간단 후기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컴퓨터 & 게임 & 장비

GSX1000의 개봉기에 언급했던 GSP 600이 배송 되었습니다. 홍콩에서 광저우를 거쳐 한국 인천 공항으로 입고되었고, 수입면장 신청 및 고유 번호 발급받는 등 새로운 경험을 했습니다. 나쁜 경험이 아니라면 새로운 경험은 언제나 반갑습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젠하이저의 게이밍 시리즈 최상단에 자리하고 있는 GSP 600 입니다. 가격도 가격 이지만 국내에 물량이 없어 아시아 본사에서 구매하게 되어 홍콩에서 배송 받았습니다. 해외 배송이라 오래 기다려야 할까 걱정을 했었는데 일주일 만에 도착했네요. 비행기 배송이 확실히 빠르긴 합니다.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Professional gaming headset 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패키지 디자인 - 젠하이저 게이밍 시리즈는 게이밍과는 거리가 있는 심플한 패키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왼쪽 상단 부분에 PC 콘솔등 멀티 폴렛폼을 지원하는 아이콘이 있으며 우측 상단에는 2년 보증 마크가 찍혀 있습니다. 중앙에는 GPS600이 누워있습니다.  누워있는 제품을 메인 이미지로 사용하는 일은 쉬운 선택이 아니기에 신기하기도 합니다.


젠하이저 Gsp 600홍콩에서 광저우를 거쳐 한국으로 온 박스. 많은 서류가 동봉 되어 있었습니다.

GSP 600게이밍시리즈의 패밀리 룩으로 설명과 제품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젠하이저의 검빨 패밀리 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인상적입니다.  사진의 초점이....


GSP600 묵직딱 보기에도 묵직해 보입니다. 무게도 묵직한 편입니다.


단단히 고정 되는 퀄리티 높은 패키지 입니다.  당연하게도 제품 퀄리티 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GSP600 - 무게 : 395G - 임피던스 : 28옴 밀페형 헤드셋 입니다. 
MAC / Windows / Ps4 / Xbox  멀티 풀렛폼을 지원합니다. 

GSP600의 단점이 있다면 요즘 보편적 기능으로 인식 받고 있는 헤드 부분을 돌리는 기능이 없고 가격대비 휴대용 파우치가 동봉되지 않는 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게이밍 헤드셋 답게 멋지게 되어 있습니다. 마치 아이언 맨의 헤드셋을 보는 것 같습니다. 


GSP600마이크 성능은 대만족!

MIC - 마이크의 성능은 음향 전문 업체 답게 상당한 디테일을 자랑합니다. G430과 비교한다고 해도 그 차이 가 상당합니다. 물론 가격 차이도 상당합니다. G430 마이크는 멀리서 이야기 한다면, GSP 600의 마이크는 바로 옆에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동일한 위치에서 지찰음은 GSP가 더 적은 느낌입니다. 더 고급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 되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GSP 음량`오른쪽 노브를 통해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부가기능 - 오른쪽 둥근 노브를 통해 음량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따로 사운드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좋은 기능 입니다. 오른쪽에 위치해있어서 조절시 약간 어색함은 있으나, 적응하면 편한 기능입니다. 

또한 마이크를 위로 올리면 마이크가 OFF되는 기능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GSP 600젠하이저 답게 심플한 구성품 GSX1000 홍보 리플렛도 같이 들어가 있다.

선을 두종류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입력과 출력을 나뉘어진 컴퓨터용 라인과 PS4, Xbox등 콘솔을 위한 단일 선이 있습니다. 

간단후기

마이크성능은 일반 헤드셋 마이크 관념을 탈피 시켜줌과 동시에 자신의 머리에 맞게 헤드 밴드 넓이 조절 기능으로 편안한 착용감 제공합니다. 

확실히 사운드의 품질이 변하니 게임의 몰입도가 확실 하게 달라지며 GSX1000과 조합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현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이라는 점에 이견은 없을 듯합니다.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