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액정 보호 필름 Gopro Screen Protectors 정품 후기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헬스, 농구, 고프로, IT, 운동

고프로와 같은 액션 캠을 사용해 보지 않았기에 고프로 6에 마이크로 SD가 사용된다는 것조차 몰랐다. 아니 그냥 신경 안 쓰고 집에 SD카드 많으니까 많이 촬영할 생각만 했다. 역시 안일했다. 


그래서 MICRO SD 카드를 구매하는 김에 액정 보호 필름도 같이 구매하였다. 결과적으로 본다면 굳이 비싼 공식 액정 보호 필름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다. 고프로 액정 보호 필름 구매를 원한다면 저렴한 보호필름으로도 충분하다. 플레임의 뒤 덮개에 혹해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이유는 다음과 같다. 


고프로 액정 보호 필름역시 정품이라 가격이 ..후덜덜

일단 비싸다. 렌즈 보호 필름이 아닌 액정 보호 필름임을 명시해야 하며, 고프로 앞쪽의 작은 스크린과 뒷면의 액정 스크린을 보호해 주는 보호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5매씩 들어있으며, 나를 가장 혹하게 했던 뒷면 커버는 사실 리모컨이 없다면 무의미한 상품이다. (스마트 리모컨 보유 중) 왜냐하면 터치가 안먹기 때문이다. 



고프로액정보호필름구성을 보호필름 뒷면 5개, 앞면 5개, 검은 천, 프레임 보호 커버(플라스특 막)

고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레임을 열어서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다. 특히 여행중 촬영 중간마다 설정을 바꿀때 마다 프레임을 열어야 한다면 그건 너무 큰 불필요한 행동이고, 플라스틱으로 된 막이 있지만 큰 충돌이 아니라면 보호필름으로도 충분히 견딜 수 있을 듯하다. 


프레임의 뒷면 덮개 이것에 혹해서 구매했지만, 터치가 안된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존재함.

하지만 카르만 그립이나. 리모컨이 있다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는 가능하다. 다만 리모컨이 익숙하지 않아서 촬영 시 설정을 고프로에서 직접 했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악세사리를 구매하여, 굳이 필요없는 지출은 막으시길, 저렴한 보호필름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느끼고, 나도 굳이 사용은 안할 예정이다. 그러니 저렴이들 보호필름 만 사시라.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