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빈저 헬스 장갑 풀업 그립 구매!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헬스, 농구, 고프로, IT, 운동

자유수영과 헬스를 동시에 하고 있었다. 주목적을 수영 실력 향상을 위한 헬스였지만, 수영 실력이 어느 정도 올라오고 강습을 받는 요즘에는 헬스의 목적이 수영에서 근육으로 옮겨 가고 있다. 그래서 시작한 운동이 풀업이다. 


풀업이란 일명 흔하게 알고 있는 턱걸이이다. 철봉을 잡고 당겨서 턱을 철봉위까지 올리는 운동으로 등 근육 발달에 최고의 운동이며, 등 근육뿐만 아니라 상체 근육 전체를 단련시켜준다.



아직 세트를 정해서 하지는 않고 있다. 최대의 가동범위로 팔을 최대한 핀 상태에서 철봉을 가슴 정도까지 올려주는 동작은 5회 정도 하고 이것을 3회 정도 하고 있다. 중간 쉬는 시간은 길게 설정하였다. 그런데 이렇게 며칠을 했는데, 손에 물집이 또는 굳은살이 잡혔다. (어쩐지 할때마다 너무 손이 아프더라.)


하빈저 헬스 장갑 그립을 손마디에 잡아야 한다는걸 이제서야 알았다. 오른손도 동일한 위치에 생겼다. 균일한 힘을 쓰고 있다는 증거.....잘못된 그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인지 모르나. 아무래도 헬스 장갑을 착용하고 있는데도 물집 또는 굳은살이 생기는 것을 보면, 장갑의 수명이 다했기 때문이란 판단이 섰다. (장갑이 오래 되어 찢어진 부분도 있고 해서 구매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적당한 핑곗거리가 생겨서 바로 결재하였다.)


하빈저 풀업 그립 장갑장갑쪽에서는 하빈저가 가장 유명하고 평가도 좋았다.그래서 구매 한 것이 하빈저 헬스 장갑인 풀업 그립 장갑이다.  장갑이 필요해 검색을 통해 가장 평가가 좋고 풀업 (턱걸이)을 하기에 최적인 장갑을 찾고 있었는데, 정확하게 나의 니즈에 맞는 장갑을 찾은 것 같다. 


내일 정도 오면 사용해 보고 구매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다.  풀업 그립 장갑 형식을 처음이라 기대가 크다. 물론 하빈저의 메이커에 대한 기대감도 있다. 

2017/09/26 - [REVIEWS/헬스, 농구, 기타운동] - 하빈저 리프팅 그립 헬스 장갑 후기

교환 받은 하빈저 리프팅 그립 간략한 후기 


신고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