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레스 아반티 엑셀 오리발 구입!!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수경,수모,수영복, 수영용품, 수영

아반티엑셀 오리발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3개월간의 자유 수영을 끝으로 강습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반을 배정받기부터 쉽지 않았는데, 어느 정도 실력이 되냐는 질문에 자유수영 3개월 했다고 하니 초급반을 배정받았고, 첫날 초급반에서 쫓겨 중급반으로 향했다. 가는 날이 장날 인지라 그 날이 바로 오리발 데이 였다. 다른 분들은 오리발로 하고 나는 맨발로 했는데, 그렇게 차이가 벌어지거나 하진 않았다.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이 많은 뒷줄에 있었기 때문이다. 



어찌하든 오리발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에 스피도 Fastskin KickFin 훈령용 숏핀을 구매하였다. (난 참 스피도 좋아한다.)  오리발은 실제 발 사이즈로 구매해야 한다고 해서 무심결에 255을 주문했는데, 이 제품은 신발 사이즈로 구매해야 한단다. 그래서 현재 사이즈 교환이 진행 중이고, 그사이에 참지 못하고 하나를 더 구매했는데, 그것이 마레스 아반티 엑셀 오리발 되시겠다.


스피도 숏핀 스피도는 참 마음에 든다. 이 제품은 사용 후 리뷰를 작성하겟다.

아반티 엑셀 오리발 구매 하면서 롱핀과 숏핀 중 하나를 고르려고 했으나, 수영장에 있는 숏핀을 잠시 사용해 봤을 때, 충분한 것 같아 롱핀을 결제 취소하려 했다. 하지만 우리나라 배송시스템은 빨랐고 상품을 받아보니 만족스러워 두개를 동시에 소유하게 되었다. 우체국 택배 아주 칭찬해~! 


아반티 엑셀 고무가 아주 보들보들 하고 편하다. 길이가 일반 오리발 보다 상당히 긴 느낌이 든다.

굳이 아반티 엑셀을 구매한 이유가 있다면, 일단 평이 좋았고 (1순위 추천 오리발), 가방도 주고, 이왕 사는 거 좋은 거로 사자는 생각에서다. 마레스 볼로레이스가 가장 우선 순위 였지만 재고가 없기에 차선책인 마레스 아반티 엑셀을 구매했는데, 지금 현시점에서는 잘한 결정인 것 같다. 


블로레이스는 적은 힘으로 아반티 엑셀과 같은 추진력을 준다고 하는데, 다리 힘을 기르기에는 아반티 엑셀이 더 좋다는 뜻이기에 핀대회를 나가는 입장이 아니고 연습 용으로는 충분히 아반티 엑셀이 좋아 보인다. 물론 중간 중간 스피도 Fastskin kickfin 훈련용 숏핀 사용으로 하체 단련을 병행하겠지만 말이다. 일주일에 한번이 오리발데이이기에 주변 분들의 속도를 보고 맞춰서 사용할 예정이다. 


마레스 스쿠어다이빙 전문 제조회사 마레스는 이탈리아에 본사가 있다. 제품은 불가리에서 생산된다고 한다. 퀄리티는 좋으나 고무 마감이 덜 되어있다.


사용 후기는 아니고 착용 후기 / 보들보들한 뒷축(발쪽) 고무 감촉이 좋고 실축 사이즈가 255정도 인데 발볼은 보통이다. 딱 적당하게 잡아주면서 고정도 된다. 의외로 고무의 끝처리 부분이 좋아 보이지는 않는다. 스피도 숏핀은 퀄리티가 상당했음. 이번 주 오리발데이에 사용 후 후기 작성 예정임 


좋은 오리발 선택하셔서 좋은 자세 만드시길 바랍니다. 

2017/09/22 - [REVIEWS/수경,수모,수영복, 수영용품, 수영] - 마레스 오리발 후기 (사이즈) 아반티 엑셀



신고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