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R 라텍스 수모 후기 (Latex Swim Cap)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수경,수모,수영복, 수영용품, 수영

금일 수영은 하이엘보우 연습과 크라우치 스타트 연습을 조금 하고 접영 조금 했지만 중요한 건 라텍스 수모를 사용해 봤다는 것. 아레나 실리코팅 수모, 나이키 실리콘 수모, 스피도 실리콘 노링크 수모, 사용해봤고, 드디어 며칠 전에 주문한 라덱스 수모가 왔다. 그것도 2개가 확인 결과 2개 시켰다.... 


라텍스 수모잘 찢어진다는 평에 2개를 구매 한듯 하다?!


수모의 중요성은 뭐 말할 필요가 없다. 수영장의 청결도 중요하지만 수영장의 락스 물이 머리카락을 손상시키고 두피에도 영향을 줘 탈모에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꼭 수모 쓰시라.


편하다는 평이 많아서 기다리던 라텍스 수모 일단 장점은 가벼운 착용감을 들 수 있다. 실리콘 수모보다 조금 더 편한 느낌? 



이제부터 단점!! TYR 라텍스 수모만 이런건가? 너무 얇은 나머지 수모를 쓸 때 끝 부분이 말린다. 쓰는데 상당히 정리하기 힘들었다. 실리콘 수모는 그냥 딱 쓰면 바로 자세가 잡히는데 반해 라텍스 수모는 계속 자리를 잡아 주고 한쪽이 말려 들어가고 다른 부분은 주름져 있고,  정리를 계속 해줘야 한다. 잠시 화를 참지 못하고 스피도 실리콘 수모를 머리에 썼다가 그래도 구매했는데 써야지 하고 억지로 썼다..


또한 멋이 없다. 이것도 너무 얇아서 생기는 것인지 자세가 안 잡힌 느낌! 없어보이는 느낌!

라텍스 수모딱 이런 느낌으로 생겼다. 사진 찍고 싶었으나, 샤워 후에 잘 안보였음


그리고! 한 시간 수영하고 난 후에는 주름이 5개가 생겼다!!


이것도 두께에서 오는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벗겨짐을 방지하기 위한 라인 인듯 한데, 저 때문에 이마 주름이 5개 생긴다. 물론 5개인 만큼 옅게 생기고 샤워하는 동안 어느 정도 없어진다.


라텍스 수모 5개의 주름의 원인은 바로 저 라인!


하지만 전체적으로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정확하게 하얀색도 아니라 아이보리에서 조금 더 하얀 느낌의 수모였다. (나쁘게 말하면 누리..끼..리?)

그래서 추천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실리콘 수모를 많이 쓰는 이유는 분명이 존재한다는 것을 돈을 들여 확인한 오늘이였다. ㅠ.ㅠ 다음에는 돔 모양의 수모를.. 사실 이수모 탄탄이 수용복 하나 더 사면서 사이드로 구매한거라 내상이 심하진 않다 ㅡ0ㅡ/


다음에 만나요~

그럼 다음 리뷰에 만나요. 제발~ 다음에는 돔 수모를 써봐야겠다. 라텍스 내일 한번 더 써볼게요.



신고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