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드림업> 프리뷰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 영화 & 공연 이야기
요즘 오빠밴드 라는 일밤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사실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사실 요즘 키보드를 연습하고 있는 필자에겐 정말 꿈과 같은 일이죠. 지금 기타를 연습하고 있는 친구가 우리같이 나중에 밴드를 해보자고 이야기 할정도로 그친구는 기타에 푹 빠져있지만, 저의 실력은 그렇게 성장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만, 저의 꿈이겠죠. 이런 밴드에 관심이 가던 중, 하나의 영화가 눈에 뛰었습니다. 바로 드림업입니다. 저는 이 영화를 꿈은 이루워진다 라는 다른 제목으로 부르고 싶어지는군요.

이영화를 기대하는 이유는 바로 이영화의 OST 때문입니다. 제2의 Jonas brothers(미국 아이돌 밴드)로 곽광 받고 있는 Hono society의 'Where are you Now' 때문입니다. 윌(갤런 코넬) 과 샘(바네사 허진스)의 사랑에 관한 노래인데 저의 마음을 울리더군요. 한번 들어보시기를 권합니다. 국내 음악계 에도 아이돌 밴드들이 많이 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앞에서 언급한 미국의 하이틴 스타 바네사 허진스가 출연합니다. 영화 <하이 스쿨 뮤지컬: 졸업반)을 통해 할리우드 블루칩으로 떠올랐고 앨범 발매도 한 재능있는 친구죠. 그것도 2개나...말이죠. 사실 주인공 들은 다 음악 좀 한다는(?!) 친구들입니다. 바네사 허진스를 두개의 음반을 그리고 샬롯역을 맡은 앨리슨 미칼카 또한 동생과 결성한 알리앤 에이제이 의 활동으로 2006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노미네이트 된 싱어송 라이터 입니다. 그리고 윌 (갤런 코넬) 익시스트의 리드 싱어로 두개의 인디 앨범을 발매한 실력있는 친구죠.
드림업

윌과 샘의 사랑이야기도 기대가 되는군요


요즘들어 국내 밴드 문화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빠 밴드의 인기가 그것을 이야기 해 주고있고요. 음악 영화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이번 영화는 가장 기대하는 영화 입니다. 어거스트 러쉬 이후에 가장 좋은 OST를 들려 준다고 하니 꼭 봐야할듯 합니다. 국내 쪽으로 알아보면 즐거운 인생을 이야기 할수 있겠죠?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음악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영화 정보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개봉: 2009년 9월 3일
감독: 토드 그라파
상영시간 : 111분
출연: 앨리슨 미칼카,바네사 허진스, 갤란코넬,
        리사 쿠드로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공식 사이트 : http://www.dreamup2009.co.kr

아 미국 시티콤 프렌즈를 아주 재미있게 시청 했던 필자로썬 리사 쿠드로또한 이영화의 기대 되는 이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윌의 엄마 역할로 나와 열연을 펼쳤다고 합니다. 프렌즈 와 다른 리사 쿠드로의 매력을 기대 하게 되는군요. 밴드 슬램에서 좋은 성적을 이뤄서 꿈은 이루워 진다는 것을 보여주었음 합니다.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