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3 lte 국내 출시!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컴퓨터 & 게임 & 장비

작년 11월 3일 반쪽짜리 애플워치 3가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기에 휴대폰이 필요 없는 애플워치3 LTE를 너무나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결국 국내 통신사와의 협상이 진행되지 않았고, 애플워치3 LTE 버전은 국내 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도 없이 알루미늄 단일 모델만 애플워치3가 출시가 되어버렸습니다. 반쪽 짜리 애플워치3가 한국에 출시 된 것이죠. 


디디어 lte 국내 출시 6월 15일 디디어 한국에 애플워치3 LtE 버전이 출시가 된다.

약 애플워치3 출시 7개월(애플워치 3 Lte 해외기준 9개월)이 지난 지금 기다리던 애플워치3 LTE 버전이 6월 15일 (6월 8일 사전 주문) 출시가 됩니다. 아직도 늦게 출시를 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LTE버전이 출시가 되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그래서 구매할것이냐? 대답은 NO. 왜? 곧 애플워치4가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시계만으로시계만으로 전화걸고, 문자 주고 받고, 애플워치3 LTE


1. 애플워치는 매년 새로운 라인업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니까 이제 3달 후면 애플워치4를 발표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2. KT가 제외 되었다. KT 사용자이기에 애플워치3를 위해 통신사를 변경하기에는 아쉬운 점이 많다. 

3. LTE 버전의 퀄리티가 평가가 좋지 않다. 

4. KT는 현재 출시 9개월이나 된 애플워치3 LTE 을 출시할지 애플워치 4 LTE 버전을 출시할지 전략적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곧 출시될 애플워치4를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작년 11월, 12월 애플워치3 LTE가 출시 되었으면 바로 구매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시간이 지났고, 애플 제품의 특징 중 하나인 시간에 따른 제품의 가치가 떨어진 지금, 50만원 ~ 80만원에 드는 돈을 사용하기엔 아까워 보입니다. 애플워치4 lte 버전이 출시 되었을 때 구매해야겠습니다. 애플워치3 LTE의 출시로 애플워치4 LTE 버전은 순탄하게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3GS가 좀 늦게 나왔지만 아이폰4는 그나마 빠르게 출시되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