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19 챔피언스리그 라이센스 획득 fifa19 트레일러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컴퓨터 & 게임 & 장비

나는 어릴 적 위닝의 팬이었다. 피파가 쪽팔림을 무릅쓰고 위닝의 모든 것을 따라 하겠다고 선언했을 때만 해도 절대 피파는 위닝을 따라 오지 못할 것 같았다. 당연히 짧은 생각이었다. 내가 나이를 먹어가면서 구매하는 것은 위닝이 아닌 피파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확실히 피파가 위다라고 이야기 하기 어려웠었다. 하지만 어느순간 피파는 위닝에게는 너무 큰 상대가 되어버렸다. 


피파는 이제 독보적인 행진을 보여준다. (내 개인적인 의견이다. 나도 위닝을 열성적으로 좋아했었다. ) 하지만 피파가 위닝을 넘어서지 못하는 단 한가지가 있었는데, 바로 UEFA챔피언스리그 라이센스였다. 

아무리 피파로 유럽리그처럼 만들어서 한다고 한들 짝퉁의 느낌이었다. 하지만 피파19에는 위닝의 마지막 목숨줄이었던 챔피언스리그 라이센스가 넘어왔다.


이제 피파19는 완벽한 축구게임에 한발짝 더 다가섰다. 피파18은 비 한글화로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피파19는 한글화를 해주지 않는다 해도 구매하겠다. 몇년 전 부터 꿈꾸던 피파의 챔피언스 라이센스 처음 뉴스를 봤을때는 거짓인 줄 알았다. 하지만  

아래 피파19 챔피언스리그 공식 트레일러를 보라. 이제 9월만 출시일만 기다리면 된다.


이제 피파는 한글만 해주면 된다. 하지만 피파온라인4 때문에 힘들겠지만 말이다. 넥센 정도면 한글화를 하지 않는 조건을 걸었을 테니까.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