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도 습식타올 나의 두번째 습식타올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수영 & 수영용품

나의 첫 습식타올은 아이언 습식타올이었다.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 약간의 변색이 있어 새로운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아이언 습식타올은 2개 세트 상품이었지만 하나는 운동하시는 부모님에게 조공. 그래서 구매한것이 스피도 습식타올 되시겠다.


스피도 습식타올당연 스피도 (나와 같이 스피도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수영용품을 구매하면 스피도 상품을 가장 우선 순위에 두는것이 습관처럼 되어 버렸다.  그래서 스피도 습식타올을 구매하였다. 아이언 습식타올도 그정도 만족이었다면 스피도는 더 좋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도 같이 상승하였다. 항상 기대감을 가지게 된다. 풀킥이나 수경이나 퀄리티는 좋으니까.



스피도 습식타올한쪽이 엠보싱 처리 되어있다.


굳이 결론을 미리 말하지 않지만 가성비 측면에서는 아이언 습식타올이 좋아 보인다. 물을 흡수하는 정도도 비슷하고 조금 다른 점은 스피도 습식타올을 뒷면에 엠보실 처리가 되어 있다는 점인데, 미끄럼 방지 기능인듯 하고 다른 기능은 없는 것 같았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도 큰 장점으로 표시하고 있지 않은것으로 보아..)


스피도 습식타올그렇게 큰 효과는 글쎄?


굳이 수건에 미끄럼방지 ? 라는 의문을 제기할 수 있지만 그래도 간혹 미끄러울때 있다. 작은 도움은 되는 기능. 하지만 이것 때문에 가격이 두배가 든다는 것은 가성비가 좋지 못하다는 판단이다. 

아이언 습식타올은 약 4개월가량 버텨줬으니까. (사실 변색이 없었다면 더 오래 사용했을 것이다.)


스피도 습식타올을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한번 지켜봐야겠다. 


[REVIEWS/수경,수모,수영복, 수영용품, 수영] - 습식 타올은 수영필수템!! 사용법 관리법?!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