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시리즈 두산 vs 기아 예매 성공!! 3차전 4차전!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 영화 & 공연 이야기

어린이날 나는 처음으로 야구장에 갔다. 그 큰 경기장에서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을 듣고 있자니 가슴이 아려왔다. 그 어린 나이에도 뭉클함이 느껴졌다. 그후에 경기 시작을 알리는 "베어스~~~~~~~"는 내 마음에 큰 울림을 줬고, 아버지가 OB 팬이었는지는 확신이 안가지만 나는 그렇게 OB 베어스의 팬이 되었다. 



베어스의 경기가 있는 주말에는 항상 잠실구장을 찾았을 정도로 야구를 좋아했지만, OB가 두산으로 바뀌면서 야구는 나와는 좀 멀어진 스포츠가 되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2017년이 되었고,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고 어린 시절의 나를 발견한듯 기뻣다. 그날 이후 야구장을 찾으려 했지만 주말에만 시간이 되는 월급쟁이에게는 야구장을 가는 것도 쉬운일이 아니였다. 또 가야지 또 가야지 하다(타이밍 참 안맞았다.) 포스트 시즌이 시작되었고, 그렇게 두산은 한국시리즈에 진출했다. 


그리고 한국시리즈 일정을 확인 했는데? 주말 잠실에 경기가 잡힌 것이 아닌가?! 두산이 한국시리즈에 올라와 주말 경기가 잠실일 경우의 수가 얼마나 되겠는가? 앞으로 평생 없을지도..(저주아님) 모르는데?! 그래서 엄청난 광클릭으로 한국시리즈 두산과 기아전의 3차전 4차전을 예매에 성공했다. !!

한국시리즈3차전

한국시리즈4차전


3차전인 28일은 그린 석이고 4차전인 29일은 네이비 석이다. 그래도 이것이 어디인가!! 4차전에서 결정이 나면 좋겠다!! 우승의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영광을 주소서!! OB였다면 좋았겠지만, 두산으로 만족하고 내 두눈으로 베어스의 우승순간을 보고 싶다. 

한국시리즈 두산내가 언제 또 한국시리즈에 가겠는가!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