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빈저 리프팅 그립 헬스 장갑 후기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헬스, 농구, 고프로,운동

하빈저 풀업 그립 헬스 장갑을 구매했는데, 상품을 받아 보니 구멍과 색상의 변색(기존 색과 다른 부분)이 된 부분이 있어 교환을 신청했는데, 다른 제품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고 해서 추천을 받아 교환을 받았다. 



구매는 베스트유어즈몰에서 구매했는데, 고객센터의 응대가 참으로 이름답게 베스트였다. 추석 전 택배 몰림을 예상한 듯 물건을 먼저 보내주는 센스를  발휘하였으며, 600원이 더 비싼 금액임에도 무상으로 처리해줬다. 고객 불편으로 인한 교환에 관한 차액은 받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몰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하빈저 리프팅 그립 풀업베스트유어즈 몰 칭찬하고 싶다. 서비스 굳!

그렇게 교환을 받은 제품이 하빈저 리프팅 그립 헬스 장갑이다.  패키지의 퀄리티도 풀업 그립보다 이 제품이 더 좋다.


사실 하빈저 풀업 그립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풀업 때문이었는데, 리프팅 그립이라고 해서 다른 것인가 했지만 풀업으로도 많이들 사용한다고 한다. 


하빈저 리프팅 그립딱 받아보는 순간 듬직하다.

가죽과 손목 보호대가 두툼하니 잘 잡아 줄 것 같은 믿음이 간다.  풀업 그립의 2배 정도 두꺼운 느낌 이며, 손목 보호대 쪽은 3배 정도 단단한 느낌이다. 


하빈저 리프팅 그립특히 손목 보호 부분이 두툼하다.

풀업 그립은 사용은 안 해봤지만, 일반 헬스 장갑보다 손바닥 보호도 잘되고 잘 잡아준다. 아귀 힘이 떨어져도 풀업이 가능했다. 그리고 풀업은 그립이 필수로 생각이 되는데, 헬스 장갑을 착용했다고 해도 헬스장갑과 손바닥 사이의 공간과 겹치는 부분 때문에 손바닥에 물집이나 굳은살이 생기게 된다. 


하빈저 리프팅 그립착용하면 이런 모습으로 간편하게 사용 할수 있다.

단단하게 잡아주고 손가락 끝부분에 하얀색의 폼이 있는데, 손가락 힘을 덜 쓰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서, 다른 근육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느낌이다.  풀업으로 운동하길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립 하나쯤은 구매하시길 바란다. 물론 돈이 많으시다면 바레스로 가는 것도 좋겠지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이 제품이 가장 독보적이라 판단된다. 딱 받아 들어본 순간 마음에 들 것이다. 추천!



신고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