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수모 브랜드 값이라 하기에는..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수경,수모,수영복, 수영용품, 수영

수모 정말 많다. 가지고 있는 목록을 다시 한번 읊어 본다면, 아레나 실리코팅, 나이키 실리콘, TYR 라텍스 (2개), 아레나 메쉬, 스피도 노링클 실리콘 이렇게 가지고 있다. 참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건 스피도의 노링클 실리콘 수모이고, 가끔 생각나면 나이키 수모 쓴다. 이주에 한번 정도? 


나이키 수영복을 주로 판매하는 XX큐에서 구매했는데, 포장이 진짜 지저분 하게 왔다. 


나이키 수모 으 지저분해..



다시 나이키 수모이야기! 가격이 약 4만 원대에 형성이 되고 있는데, 워낙 나이키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실망을 좀 했다. 단지 로고 때문에 4만 원을 쓰기에는 아까운듯하다. 다른 수모들이 만원에서 2만 원에 형성되어 있는데 말이다. 거의  돔수모의 가격이이네..  fastskin3  cap도 할인 하는 요즘인데..


암튼 가성비는 아쉽고 돔이 아니라 일반 실리콘 수모라는 점도 아쉽고 쪼임이 노링클 실리콘 수모보다는 당연히 쪼이고, 이마 자국도 선명하게 남는다. 그래서 정말 가끔 사용해서 구매를 후회하게 만든다. 스피도 Fastskin3  수모 살껄.. 저기서 사면 자꾸 후회를 하게 되네 젠장-_-;; 뭐 물론 지금은 절대 안사지만..


나이키 수모그래도 져스트 두잇!!




일단 구매했으니 한번 잘 사용해 봐야지 어쩌겠는가.. 아니면 중고로 판매하던지 방법은 생각해 봐야겠다. 그래도 JUST DO IT 이거 쓰고 접영 많이 늘었다. 나는 할 수 있다. 기타도 F코드 부터 배운 나야 이러면서 ㅋㅋ 그렇게 크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 아레나 및 스피도 수모를 많이 사용하는 건 이유가 있습니다.



신고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