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콘프라푸치노!! 맛있다!! 하지만!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음식, 맛집, 꿀맛, 커피

원래 스벅은 가끔 갔었는데, 요즘은 정말 자주 간다.

 카페를 자주 갔던 나로써 허니라떼, 고구마라떼, 카페라떼, 초콜릿라떼, 녹차라떼, 메이플라떼, 딸기라떼, 바닐라라떼, 모카라떼, 기타등등 기억도 안나는 라떼들을 먹어보았다. 그런데 첫 느낌이 상당히 뇌리에 깊게 새겨진 라떼가 있다. 이녀석 때문에 정말 스타벅스 자주 갔다. 



바로 스타벅스 돌체라떼! 

맛있어서 굳이 스타벅스를 가는 길이 아닌데 굳이 스타벅스를 찾아갔던 돌체라떼 몇 년 전부터 유행했다고 하는데 난 왜 이번에서야 먹었던 것인가 하는 한탄을 하기도 했던 음료(스타벅스는 무조건 라떼 라며, 바닐라 라떼 와 카페라떼만 먹었던 바보 같은 나날들이 주마등 처럼 지나가기도 했다.)

스타벅스 돌체라떼처음 먹었을때의 느낌이란!! 존...맛?

돌체라떼를 먹다가 우연찬게 프로모션 음료에 눈이 갔는데, 그때 먹어 본것이 바로 스타벅스 슈크림딸기프라푸치노!! 우와 내스타일이야!! 남자는 역시 아메리카노고 에스프레소 및 라떼를 마셔야 되는것 아닌가 하는 그것이 남자의 멋이지 않은가 그런 생각을 아직도 조금 가지고 있는 꼰대 남자로서 먹어도 맛있었다. 


스타벅스 슈크림딸기프라푸치노내가 가장 좋아하는 하지만 7월 말에 프로모션 중단 ㅠ.ㅠ

그래서 무조건 스벅 가면 슈크림딸기프라푸치노 먹었다. 그리고 7월 말이 되어서 딸기 재고로 인해 7월 말까지만 (물론 매장에 따라 조기 매진) 판매되었다. 

스타벅스 잘가!안녕 다음에 꼭 다시 만나자 ㅠ.ㅠ

그리고 나서 만난 녀석이 오늘 소개할(이제서야?) 스벅 리얼 콘프라푸치노 되시겠다. 서머 프로모션3로 나온 3녀석 중 한녀석인 콘프라푸치노는 혼자 맛있다. 

스타벅스 프로모션33가지 중 콘 프라푸치노만 맛있다. 내입맛에는 그렇다.

리얼 콘프라푸치노를 먹으로 스타벅스를 찾아갔는데, 그날따라 인기가 더 좋았는지, 혼자 매진이 되셨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NEW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NEW 피치 리치 블렌디드를 시켰는데, 둘다 남았다. 반쯤도 안먹은 듯.. 남은 음료 처리하기만 힘들었다.


하지만 다음날 굳이 스타벅스를 찾아가 리얼 콘 프라푸치노를 먹었다. 역시 먹고 싶은 건 먹어야된다!!

스타벅스 리얼 콘 푸라푸치노역시 맛있다.


하지만 나에겐 스타벅스 1순위는 슈크림딸기프라푸치노다. 건강한 맛과 나쁜 맛(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나의 페이브릿 음료!! 얼른 다시 만날 수 있길 기다린다. 

스타벅스 둘다 맛있어요.그냥 무조건 다 좋다는 분도 계셨다. ㅋㅋ



연관있는 콘텐츠
이전페이지 다음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