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도 수모 보들보들한 노링클 실리콘수모

I want to be a Designer.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수경,수모,수영복, 수영용품, 수영

펠프스 수경 다음으로 구매한 것이 스피도 수모인 SCA-SA200WT 노링클 실리콘 수모다.  2달 전 처음 사용했던 수모는 수영장 매장에서 구매한 아레나 실리코딩 수모 상품이었고, 이마 눌림으로 주름이 크게 발생하며, 그래서 실리콘 수모를 알아봤다. 나이키 수모를 사용했었지만 그래도 역시 주름(실리코딩수모 보단 덜하다.)이 발생했다. (사실 가성비도 맘에 들지 않는다.)


스피도 수모스피드 노링클 수모 보들보들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 후 구매한 것이 바로 이 스피도 노링클 실리콘 수모다. 노링클이라고 함은 이음선이 없는 스모를 말하는데, 확실히 이마 눌림 주름이 줄어들었다. 그리고 보들보들 부드러운 촉감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나이키 수모보다 가격이 현저히 저렴하다는 것 또한 한몫 한 듯. 



단점이 있다면 재질이 부드럽기 때문인지 썼을 때 조금 속이 비친다는 단점이 있다. (안 비쳤으면 좋겠다.)

보들보들 스피도 수모단점으로 속이 살짝 비친다.. ㅡㅠ


장점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보들보들하고 주름이 가장 적게 생기고 (현재 30~40분 자유형을 도는 연습을 하는데 머리 열 때문에 안쪽에 메쉬 재질의 수모를 하나 더 쓴다. 그래서 그것 때문에 자국이 생김) 단일로 썼을 때는 주름이 거의 안 생긴다고 보면 된다. 


라텍스 수모가 좀 더 편하다고 하는데 한번 구매해 봐야겠다.(이미 결재 했다....)

오면 사용해 보고 후기 올리겠다.


신고

연관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