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 추천] 최고의 레이싱게임

Reviews & Design & Swim
About me /Contect/Admin

REVIEWS
오늘 소개 할 어플은 레이싱 게임인 속도가 필요해 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게임이고 인기도 많은 ea사 의 대표적인 게임이죠. 아이폰으로 작성 하다보니 어색 하네요.

옆으로 돌릴수가 없네요. 고개를 옆으로 하시던지 모니터를 눕히시던지 편하실 때로 하세요^^;;(죄송 합니다..)


세곳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경찰로 부터 도망치기, 경찰차 뿌시기, 타임어택, 서바이벌, 레이싱, 기타 등등

레이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따돌리기 입니다. 어느 정도의 거리로 상대로 부터 떨어지면 승리 하는 간단한 게임이죠. 왼쪽 수치가 상대와의 거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언더커버는 뒷골목 레이싱 답게 니트로를 사용할수 있고 추후 차량 업그레이드 에서 성능을 향상 할수 있습니다.

레이싱 게임에 꽃인 드레프트의 재미가 상당합니다. 드레프트 점수에 따라 돈을 얻을수 있고 스타일 포인트로만 해제할수 있는 차량을 사용 할수 있게 해줍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시면 돈과 함께 다른 스테이지로 넘어가실수 있습니다. 명필은 붓을 가리지
않지만 전 그렇지 않기에 좋은 붓이 필요하고 그것을 사려면 돈이 필요하니까요. 열심히 드레프트를^^;;


메인 메뉴 입니다. 레이싱,업그레이드,옵션, 도움말이 있네요. 이제 차량을 업그레이드 해봅시다.

왼쪽부터,차량 선택, 차량구입, 업그레이드 가 있습니다. 물론 차량을 팔수도 있지만 중고는 역시 반값^^;;


업그레이드에 들어 왔습니다. 차량 성능 옵션과 차량 외간 디자인을 할수 있는 메뉴가 존재 합니다






슬슬 귀차니즘이 발생하는군요. 아이폰으로 긴글을 쓰는건 무리가 있는거 같네요. 자 사진과 같이 날개 휠,서스펜션,전체적인 범퍼와 사이드 업그레이드가 가능 하고 성능에서는 니트로,엑셀,핸들링,스피드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왜 이 게임을 최고의 레이싱 게임이라 한 이유는 다름 아닌 속도감과 조작 그리고 그래픽적 으로 충만한 만족감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다 중간중간 동영상으로 나오는 이벤트씬도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미국계정과 신용카드가 필요하지만 꼭 해보시길 권합니다 ^^;; 아 적절한 난이도 또한 이 게임의 큰 장점중 하나입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s. 추가내용
아이폰으로 작성한 사진은 돌리지를 못하는군요. 역시 모니터를 아니면, 목을 옆으로...ㅈㅅ..



아까 언급한 이벤트 신을 위와 같이 실사판(?!)으로 멋지게 나옵니다. ^^  연계성으로 본다면 영어가 약해서.. 다시 한번 ㅈㅅ
새로 튜닝한 차 입니다. 돈좀 모았습니다. ^^ 게임을 위룰과 니드포만 하고 있는듯 합니다.
틈틈히 둘다 돈을 열심히 벌고 있죠 ^^;

자 ea의 로고 입니다. 요즘 예전 영화에서 유니버설인가.. 어디인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항상 로고는 같아야 한다는 관념을 깨고 그 영화에 따라서, 변화를 주기 시작한것을 보고 저거 굉장한걸 이란 생각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제는 영화를 넘어 게임에서의 로고 까지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이 로고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해보아야 겠습니다. 이제 기업도 그 제품에 맞춰서 로고를 변경하는 일도 머지 않아 올것이라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의 삼성을 좀더 미국적으로, 한국에서는 조금은 한국적인 모습으로 말이죠.
연관있는 콘텐츠